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가 드라마로 정말 드라마 같은 수상을 해서 이야기해 볼게요!!
SBS '인기가요'에서 에스파가 'Drama'로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했지 머에요!!
에스파, 'Drama'로 트리플 크라운 수상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밍밍)의 신곡 'Drama'가 1월 둘째 주 1위 후보로 올라갔습니다.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Drama'가 1위를 차지하여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습니다.
'Drama'는 어택감 있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함께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다양한 컴백 무대와 수상 후보자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규현, 더보이즈(THE BOYZ) 스페셜 유닛, 라이즈(RIIZE), 라임라잇(LIMELIGHT), B1A4(비원에이포), SF9, 8 TURN(에잇턴), 온리원오브(OnlyOneOf), ALL(H) OURS(올아워즈), UNIVERSE TICKET(유니버스 티켓), ITZY(있지), 정세운, Geenius, CLASS:y(클라씨), TRENDZ(트렌 드지)가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1위 후보로는 태연의 'To. X', 제니의 'You & Me', 에스파의 'Drama'가 올랐으며, 최종적으로 에스파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에스파의 성과와 열정적인 무대
에스파는 'Drama'를 통해 인기가요 3관왕을 달성한 기염을 토했습니다.
에스파의 'Drama'는 음반과 실시간 투표에서도 우위를 점하며, SNS 부문에서는 제니의 'You & Me'와, 온라인 음원 부문에서는 태연의 'To. X'와 경합을 벌였습니다.
이렇게 에스파가 '인기가요'에서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에스파와 다른 아티스트들의 열정적인 무대도 함께 이어졌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