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모든것

테무 쇼핑 후기, 테무 내돈내산, 테무 바지 어떨까??

wilson윌슨 2024. 2. 1. 13: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인스타에서 진짜 미친 듯이 광고가 나와서 한번 봤는데
정말 말이 안되는 가격에 제품을 팔길래 
돈 버리 자는 생각으로 테무 제품을 몇 개 사보았습니다.
 
정말 제돈주고 내돈내산이니깐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테무 쇼핑후기 내돈내산 테무 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옷이 너무 저렴하길래 제일 제스타일인 바지가 있길래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가격 보이시죠 12,302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저 중학교 때도 저가격으로는 티 한 장 사기 힘들었는데..
9말이 안 나옵니다.
중국의 가격은 정말 상상 초월이네요

힙한 와이드 카고 바지를 주문했습니다.
색상은 베이지 사이즈는 M(34) 
솔직히 돈 버린다고 생각하고 구매했는데요

이게 웬일... 너무 괜찮아서 충격받았습니다.
진짜 마감도 깔끔하고 재질도 싸구려 같진 않더라고요
심지어 기장도 어쩜 저한테 이렇게 찰떡이던지...
 
참고로 제 키는 172에 68kg입니다
 

가격이 너무 혜자라서 기대도 안 했는데
진짜 사진이랑 똑같은 게 와서
너무 고맙더라고요!

재질은 면이긴 한데 구김도 없고
빳빳하게 왔어요
 
대신 얇아서 지금 계절에는 입기 힘들겠고
봄여름에 입으면 딱이겠더라고요

 
와 근데 진짜 기장이 찰떡이라서 굳이 수선 안 해도 돼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처음 샀는데 진짜 대만족!!

 
저렴하고 힙한 바지 찾으시면 진짜 
강추드립니다.
 
이 바지 말고도 바지 두 개 더 샀는데 
나머지도 기장이며 재질 나쁘지 않았어요 
 
나머지 제품도 포스팅하겠습니다.


일단 다른 제품은 어떨지 몰라도
제가 구매한 저 바지는 제가 느끼기에는
어플에서 본거랑 98%는 똑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상세사이즈 확인 꼭 하시고 주문하세요
내돈내산이고 광고 아니니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