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모든것

테무 쇼핑 후기 2편 휴대폰 케이스, 2700원에 이정도면 무조건 또 산다!!

wilson윌슨 2024. 2. 9. 11:30

안녕하세요

저번에 이어서 테무 쇼핑 후기 2편 휴대폰 케이스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정말 제 돈 주고 내돈내산이니깐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내돈내산 테무 검은색 휴대폰 케이스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케이스가 너무 저렴하길래 제일 제스타일인 케이스가 있길래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가격 보이시죠 27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제는 저가격으로는 과자 두 봉지 사기 힘든데..... 말이 안 나옵니다.

중국의 가격은 정말 상상 초월이네요

 

심플한 검은색 하드 케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아이폰 13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솔직히 돈 버린다고 생각하고 구매했는데요

이게 웬일… 너무 괜찮아서 충격받았습니다.

 

진짜 마감도 깔끔하고 재질도 싸구려 같진 않더라고요

심지어 케이스의 핏도 제 폰에 딱 맞았습니다.

 

참고로 제 폰은 아이폰 13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케이스가 딱 맞아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이 너무 혜자라서 기대도 안 했는데

진짜 사진이랑 똑같은 게 와서 너무 고맙더라고요!

 

케이스의 재질은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지만

구김이나 긁힘이 거의 없었고 매우 튼튼한 편이었습니다.

다만 얇아서 폰을 떨어뜨리면 보호가 잘 안 될 수 있지만,

가볍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생각했습니다.

와 근데 진짜 케이스가 찰떡이라서 굳이 바꾸고 싶지 않아요.

처음 샀는데 진짜 대만족!!

저렴하고 심플한 케이스 찾으시면 진짜 강추드립니다.

.

 

이 케이스 말고도 다른 제품들도 샀는데 만족스러웠어요 나머지 제품도 포스팅하겠습니다.  

일단 다른 제품은 어떨지 몰라도 제가 구매한 저 케이스는 제가 느끼기에는

어플에서 본거랑 100%는 똑같아서 추천드립니다.

 

!! 상세사이즈 확인 꼭 하시고 주문하세요 내돈내산이고 광고 아니니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