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걸그룹 AOA 출신 유나, 결혼 소식으로 팬들 축하!!

by wilson윌슨 2024. 1.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걸그룹 AOA 출신 유나의 결혼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결혼 계획 및 예비신랑 소개

 

유나 씨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사진을 올리고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 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을 향한 인사도 전했다.

그는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겠다"고 덧붙였다.

 

 

유나의 경력과 AOA 탈퇴

 

유나 씨는 지난 2012년 걸그룹 AOA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 '짧은 치마', '심쿵해' 등의 히트곡을 냈다.

 

2021년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되며 팀을 탈퇴했다.

그룹 AOA 출신 유나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데일리는 11일 유나가 오는 2월 1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유나는 이미 예비신랑과 웨딩 촬영을 마치고 주변에 소식을 전하고 있다.

 

 

결혼 계획 및 예비신랑 소개

 

유나의 예비신랑은 프로듀싱팀 별들의 전쟁 일원이자 작곡가 강정훈으로 알려졌다.

 

별들의 전쟁은

씨스타19 'MA BOY(마 보이)', 티아라 '완전 미쳤네', ITZY '달라달라' 등을 만들었다.

 

유나는 2012년 AOA로 데뷔했고 팀 내 유닛 AOA 블랙과 AOA 크림 멤버로도 활약했다.

연기 활동을 병행했고 e.NA라는 예명으로 작사 작곡 등을 해온 만능 엔터테이너다.

2021년 1월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유나는

팀 탈퇴 후 필라테스 강사로 지내는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